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콜만로고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생리대 발암물질 이슈 관련 공지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0-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19


생리대 발암물질 이슈 관련 공지
-

콜만은1947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의료용 면 제품 전문 기업으로 시작해 현재 73년 전통의 유기농 여성 위생 용품 전문 브랜드입니다.

콜만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은 2016년부터 한국 공식 수입사인 에임 케이에서 국내에 정식 수입한 제품으로 해외 직구가 아닌 품질 검사를 완료한 국내 유통 제품입니다.


의약외품에 해당되는 생리대는 인체에 대한 무해성과 성능에 대한 시험 등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고시한 적법한 절차를 통해 국내 공식 수입 판매가 가능하며 콜만 생리대는 해당 절차를 통해 유통 판매되고 있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2017년에 실시한 휘발성 유기화합물(VOCs)에 대한 조사에서 콜만 생리대의 실험 결과는 식약처가 이미 발표한 바와 같이 인체에 유해한 수준이 아닙니다.

또한 콜만 생리대는 인체에 유해하다고 알려진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 제품임을 인증하는 미국 최초의 인증 프로그램인 MADE SAFE™ 인증을 획득했으며 이는 사람, 동물, 자연생태계에 해를 주지 않는 안전한 원료들로 만들어 졌음을 의미합니다.



MADE SAFE™ 인증






콜만사는 여성의 건강과 지구 환경 보호를 최우선으로 두고 제품을 제조하는 유기농 여성 위생용품 전문 브랜드로 독성 요인을 최소화하고자 화학 고분자 흡수체(Super Absorbent Polymer)를 배제하고 인증 받은 유기농 100% 순면으로 커버와 흡수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트 하단 방수필름과 개별 포장 비닐에는 일반 플라스틱 비닐에서 발생할 수 있는 환경호르몬인 프탈레이트를 배재하고자 90% 이상 자연으로 돌아가는 식물성 성분인 마터비 필름을 사용하여 안전하고 친환경적입니다.


추가로 1급 발암물질로 알려진 다이옥신에 대한 우려를 배제하고자 염소표백 대신 과산화수소로 살균 표백된 유기농 순면을 함유하였습니다.


그리고 제조 시 발생될 수 있는 각종 유해 물질과 VOCs를 최소화할 수 있는 절차와 자재를 사용 중이며 콜만 생리대 3종은 완제품으로서 이탈리아 친환경과 유기농 인증 기관인 ICEA로부터 GOTS (국제 유기농 섬유 기준)에 적합한 절차와 제품으로 제조되었음을 인증 받았으므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앞으로도 콜만사는 한국의 안전성 기준에 적합한 제품을 제조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콜만 유기농 / 친환경 인증마크




콜만 생리대 3종 시험 성적서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