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ARCHIVE
게시판 상세
제목 화해 설문단 '세정력 만족도 99%' 획득 추천하기
  • 추천 : 회

  • 콜만의 데일리 여성 청결제 인티미트 워시가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의 '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세정력 만족도 99%'라는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번 설문회는 총 297명의 화해 설문단이 콜만 인티미트 워시를 2주간 사용해본 후 항목별 만족도를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습니다. 평가 결과 인티미트 워시의 세정력에 대한 만족도가 99%로 가장 높게 나타났습니다. 제품 만족도 역시 98%에 달했으며 추천 의사는 97%를 기록했습니다.


    인티미트 워시는 구체적인 사용감 만족도 항목에서도 좋은 평가를 얻었습니다. '마무리감이 산뜻해요' 96%, '피부에 자극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96%, '매일 사용하기 좋아요' 93% 등 편안한 사용감의 데일리 여성 청결제로 높은 만족도를 확보했습니다.


    콜만 인티미트 워시는 pH5.4 레벨을 갖춘 약산성 비건 청결제입니다. 유기농 캐모마일, 카렌듈라, 수레국화, 알로에베라 등 자연 유래 식물 성분이 마일드한 외음부 세정을 돕습니다. 이탈리아 유기농 인증 기관 ICEA의 친환경 화장품 인증과 이탈리아 비건 협회 VEGAN OK 인증을 보유했으며 피부 자극 패치 실험을 통해 저자극 제품임을 인정받았습니다.


    화해 설문단 '세정력 만족도 99%'에 빛나는 콜만 청결제를 지금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세요!


    [회원 혜택 50%] 콜만 '인티미트 워시' (click!)

    첨부파일 썸넬.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